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훌륭한 조언으로 이메일 마케팅에 능숙해지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만둣국관자 2020. 7. 20. 13:46

본문


이 훌륭한 조언으로 이메일 마케팅에 능숙해지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박식하고 요령 있는 접근법으로 고객의 관심을 자극하십시오.


그러면 고객은 충성 고객이 될 것이다.


이것은 이론상으로는 간단해 보인다.


그 연습은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이러한 것들을 활용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수익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은 이 글에서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울 것이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의 배포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마케팅 자료를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보내면, 그들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를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이러한 관행은 당신의 비즈니스의 평판에 좋지 않으며, 만약 ISP들이 당신의 요청하지 않은 메시지에 대한 불만을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도 있다.




이메일이 가능한 한 사적인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해야 한다.


사업이 더 개인적인 것일 때, 그들은 그들과 더 잘 어울릴 수 있다고 느낀다.


예를 들어, 귀사가 귀사에 보내는 마케팅 자료에 귀사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이유를 포함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각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허가를 받아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고객들은 당신의 스팸메일에 대해 불평하거나 떠나게 될 것이다.




A/B 테스트를 통해 피사체 라인의 변형을 테스트하십시오.


당신의 메시지의 절반은 한 주제로 보내고 나머지 절반은 다른 주제로 보내세요.


당신은 당신의 고객층이 당신의 메시지를 열도록 하는데 어떤 주제 문구가 가장 영향력 있는지 배울 수 있다.




한결같다.


당신의 이메일은 같은 로고와 색을 사용해야 한다.


선택한 글꼴은 읽기 쉬워야 한다.


이메일 몇 통만 보내면, 사람들은 당신의 특정 스타일을 알아채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친숙함은 어떤 비즈니스의 성공에 필수적이며, 그것은 이메일 마케팅에도 크게 적용된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원하지 않는 이메일은 보통 스팸으로 보여지며 삭제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량 이메일을 받는 것을 선택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보낸다면 당신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이메일에 그래픽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상당수의 전자 메일 읽기 프로그램이 블록 그래픽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많은 독자들이 전자 메일을 제대로 읽지 못할 수 있다.


또한, 그래픽의 남용은 전자 메일 판독자들이 자동으로 스팸 폴더에 전자 메일을 던지도록 할 것이다.




고객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수록 이메일 마케팅 시도에 더 큰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고객이 귀하로부터 정확히 무엇을 받고 얼마나 자주 받는지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또한 많은 정보를 공개할 것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이제 이메일을 사용하여 회사 마케팅에 관한 정보를 얻었으니, 눈을 사로잡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컨텐츠를 만들어 보십시오.


무엇이 당신에게 즐겁고 흥미로울지 생각해보고, 같은 구매자의 감각을 이용하여 당신의 고객들에게 판매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결과가 얼마나 빠르고 긍정적인지에 대해 기뻐할 것이다.